HOME > IT ¸¶½ºÅÍ > 3DS MAX / ¸ðµ¨¸µ
°Á¸í : 3DS MAX 2015 ¸Æ½º Material & Lighting °Á |
±â°£ : 65 ÀÏ | °»ç : ÃÖÈñ¼± |
|
¼ö°·á : 50,000¿ø
| °ÀÇÀÚ·á:
|
 |
|
¼ö° ÇÁ·ÎÇÊ : |
|
|
|
|
|
|
|
1 |
Material의 개념 |
: |
|
|
2 |
Diffuse에 이미지 재질 적용 |
: |
|
|
3 |
UVW Map Bump |
: |
|
|
4 |
클래식 쇼파 제작 |
: |
|
|
5 |
Raytrace |
: |
|
|
6 |
Multi/Sub-Object |
: |
|
|
7 |
Opacity Mask |
: |
|
|
8 |
Composite |
: |
|
|
9 |
Camera Omni Light |
: |
|
|
10 |
Target Direct Light |
: |
|
|
11 |
실내 장면 연출 |
: |
|
|
12 |
실외 장면 연출 |
: |
|
|
13 |
Volume Light |
: |
|
|
14 |
V-Ray의 개념 |
: |
|
|
15 |
VRayMtl-1 |
: |
|
|
16 |
VrayLightMtl |
: |
|
|
17 |
VrayHDRI |
: |
|
|
18 |
디퓨져 제작 |
: |
|
|
19 |
VRayDisplacementMod |
: |
|
|
20 |
Vray Caustics |
: |
|
|
21 |
VraySun |
: |
|
|
22 |
Mental Ray 개념 |
: |
|
|
23 |
Arch & Design Material-1 |
: |
|
|
24 |
Arch & Design Material-2 |
: |
|
|
25 |
Daylight |
: |
|
|
26 |
mr Sky Portal |
: |
|
|
27 |
Arch & Design Material � Self Illumination(Glow) |
: |
|
|
28 |
디퓨져 제작 |
: |
|
|
|